맛집

[인천 맛집] 편백찜 샤브샤브 전문 편편집 동춘점 내돈내산 후기

콩콩빵빵 2024. 8. 7. 09:57
반응형

오랜만에 평일 점심으로 산뜻하고 건강한 것을 먹기 위해 조금 멀리 나오게 되었다.

같이 나온 동료분이 마침 편백찜으로 유명한 곳을 가보고 싶다고 하셔서 방문하게 된 곳이 있다.

바로 먹방 유튜버 쯔양의 방문으로 유명해진 편편집!

특히 이곳은 편백찜과 샤브샤브 두 가지 메뉴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늘 소개할 곳은 편백찜과 샤브샤브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유명 체인점 '편편집 동춘점'이다.


편편집 동춘점

위치: 인천 연수구 앵고개로 260 2층 202, 203호

 

영업시간: 매일 11:00-22:00(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17:00)


편편집 동춘점은 동춘동 상가 쪽에 위치해 있다.

참고로 이곳은 주차가 힘들기 때문에 걸어오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차를 타고 왔다면 근처 공영주차장이나 길가 유료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빌딩 지하주차장은 차가 정말 많고 입구가 차로 막혀 있는 경우가 많아서 이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한다.)

찾기가 조금 힘들긴 한데 근처 뚜레쥬르와 올리브영을 발견하면 오른쪽으로 끼고 쭉 직진하면 위의 간판을 볼 수 있다.

편편집 동춘점은 맘모스빌딩 2층에 위치해 있고 편백찜, 월남쌈, 샤브샤브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우리는 오전 11시 30분 정도에 방문했는데, 아직 가게에 사람이 많지 않았다.

내부는 깔끔하고 넓은 편이다.

테이블마다 편백찜 냄비가 놓여져 있고 4인 테이블이 많은 편이었다.

메뉴는 편백찜+월남쌈+샤브샤브 세트만 있고 육수 맛에 따라 A 세트, B 세트, C 세트로 나누어져 있다.

가격은 점심 기준 성인은 17000원~18000원 정도였다.

저녁일 경우, 성인 가격은 2만원 정도로 올라간다.

(초등학생과 어린이 가격은 점심과 저녁 가격이 동일하다.)

 

우리는 B 세트-성인 2명으로 주문했다.

주문하면 편백찜과 타이머를 가져다 주신다.

타이머는 원래 12-13분 정도에 맞춰준다고 하던데

우리가 받은 타이머는 시간 설정이 잘못되어 있어서...

(심지어 이걸 5분 정도 지난 후에 알았다.)

10분으로 다시 맞추고 먹었다.

편백찜이 쪄지는 동안 월남쌈을 먹었다!

월남쌈은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된다.

원하는 채소와 라이스페이퍼, 소스 등을 가져오면 된다.

소스는 땅콩 소스랑 칠리소스가 비치되어 있고, 편백찜과 샤브샤브를 위한 간장 소스도 비치되어 있다.

참고로 월남쌈은 정말 말 그대로 '무한 리필'이니 먹고 싶은 만큼 먹으면 된다.

단, 음식을 남기면 환경부담금이 부과되니 주의하도록 하자!

월남쌈 말고도 떡볶이와 튀김 같은 요리도 준비되어 있다.

떡볶이는 사실 그렇게 맛있어 보이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다.

튀김도 눅눅하지 않고 금방 튀겨서 나온 것처럼 맛있었다.

드디어 편백찜 완성!!

편백찜에는 우삼겹, 각종 버섯, 새우, 단호박, 청경채, 알배추, 숙주가 들어있다.

야채와 버섯들로 가려져서 잘 보이지 않지만 우삼겹이 정말 많이 들어있다.

숙주는 우삼겹 아래 위치해 있는데, 양이 많아서 좋았다.

먹다 보면 맛있어서 놀라고, 우삼겹이 너무 야들야들하고 맛있어서 놀라고 놀람의 연속이었다!

특히 우삼겹+버섯+숙주를 알배추에 돌돌 싸서 간장에 찍어 먹으면 극락 그 자체...

 

다른 야채들과 버섯도 잘 익어서 아주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다.

그래서 우리는 편백찜을 한 번 더 리필해서 먹었다!!

편백찜을 다 먹으면 샤브샤브 육수를 직원분께 요청하면 된다.

그런데... 우리는 편백찜을 한 번 더 리필했어서 샤브샤브를 먹을 배가 남아있지 않았었다... ^_^

그래서 너무너무 아쉽지만... 샤브샤브는 다음을 기약할 수밖에 없었다.

(이럴 거면 세트를 고르는 의미가 없지 않았나??)

 

여하튼 샤브샤브 재료로는 알배추, 청경채, 버섯, 수제비 사리, 우동사리, 만두 사리, 숙주 등이 있으니 샤브샤브를 먹으면서 야채도 마음껏 먹을 수 있다!

(물론 나는 먹지 못했지만...)

그리고 샤브샤브 고기도 셀프바에 따로 비치되어 있으니 먹고 싶은 만큼 가져와서 먹으면 된다.

 

총평을 하자면, 건강하고 맛있는 고기와 야채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곳이었다.

사실 고기와 야채를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은 많지 않은데, 이곳은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게 좋았다.

무엇보다 편백찜과 곁들여 먹는 소스가 굉장히 맛있었다.

또한 월남쌈도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었던 것도 좋았다.

 

이곳을 방문하면 월남쌈+편백찜 1번+샤브샤브를 먹는 것이 좋을 거 같다.

특히 두 명이서 방문했다면 편백찜 리필은 하지 말자...

샤브샤브를 먹지 못할 수도 있다...

 

다음에는 꼭 샤브샤브까지 먹는 것을 목표로 또 방문할 것이다!!

반응형